최고관리자 관리자님 로그인 중 로그아웃

TrueHR

본문 바로가기

기업고객

  • 기업고객
  • 교육
  • 기업고객

     헤드헌팅 의뢰  채용정보  이력서 등록

      고객지원센터

      02 - 508 - 1096

      sun@truehr.co.kr

    교육

    당신의 진정한 커리어 파트너 트루에이치알

    리쿠르터 교육
    기업의 채용 업무 담당자가 필요한 인재를 서치/컨텍/검증하기 위한 전문적 지식과 기술을 전수하기 위한 교육입니다.
    트루에이치알은 10여년의 정통 서치펌 업무 경험과 노하우를 사내의 리쿠르터가 활용할 수 있도록 접목하여 전수합니다.
    특히 NCS 기반의 직무 분석, 심리학 기반의 상담과 코칭 기법을 활용/접목하여 직무 분석을 정확하게 할 수 있는 방법, 해당 직무의 최적 후보자를 찾기 위한 서치 기법, 후보자의 이직동기를 파악하여 그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합니다.
    면접관 교육
    기업의 임원 및 관리자, 중간관리자가 직원 채용시 활용할 수 있는 전문적인 면접 관련 지식과 기술을 전수하기 위한 교육입니다.
    트루에이치알은 서치펌 실무 경험에서 축적된 역량 평가 전문성과 NCS 기업활용 컨설팅과 블라인드 채용대행 진행 경험을 토대로 실전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합니다.
    특히 최근 주목받는 NCS 기반의 블라인드 채용의 핵심인 직무역량 평가 기법에 대한 교육, 다양한 면접 방식(일대일/일대다/다대다 면접, 경험/상황/발표/토론 면접, 개인/집단 면접)에 대해 교육합니다.
    코치 교육
    기업의 리더인 임원 및 관리자, 중간관리자가 직원들의 업무 몰입과 성과 향상, 이직 방지를 위한 코칭을 실행할 수 있는 전문적 지식과 기술을 전수하기 위한 교육입니다.
    트루에이치알에서 진행하는 코칭 교육은 (사)한국코칭연구원의 민간자격증인 KEC(전문코치 2급) 과정을 준수하여 실행합니다.
    교육 과정을 이수하고 일정 시간의 실습과 슈퍼비전을 받으면 KEC 자격 시험 응시를 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됩니다.
    교육 문의/의뢰
    ■  전화, 이메일로도 문의/의뢰 가능합니다. | Tel : 02-508-1096,   E-mail : webmaster@truehr.co.kr
    ▒  의뢰회사정보
    회사명

    회사명

    홈페이지

    홈페이지

    ▒  담당자정보
    담당자명

    담당자명

    직급

    직급

    전화번호

    전화번호

    핸드폰

    핸드폰

    이메일

    이메일

    ▒  의뢰내용
    내용

    내용

    파일첨부

    파일첨부

    다시작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