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정보
당신의 진정한 커리어 파트너 트루에이치알
포지션 | 중견식품회사 고객상담센터 팀장 | ||
---|---|---|---|
회 사 | 중견기업 | 직 급 | 과장 ~ 과장 |
외국어 | 수준 :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2차면접 | 마감일 | 2015-12-11 |
* 국내 중견 식품회사 : 매출액 1000억원 이상, 직원수 : 300여명
* 근무지: 부산 * 직무명: 고객상담센터 팀장 * 채용절차: 서류-임원인터뷰-최종합격 * 처우: 기존연봉 base-up 및 추후 협의가능 * 복지사항: 기본복지사항, 식대제공, 각종수당지급, 연봉외 인센티브지급 등.. [주요업무] 1) 상담원 관리 - 근태관리 - 상담원 정착률 관리 - 팀웍 향상 2) 매출 관리 - 팀 매출목표 달성 - 세일즈전략 수립/지원 (일부 CRM 업무 있음) - 인별 목표 및 실적 관리 3) 교육/코칭 - 콜모니터링 및 분석 - 콜 부진요인 파악 및 개선안 도출 [자격요건] - 학사이상 (심리 경영 서비스 관련전공 우대) - 관리직 경험 5년 이상 - 아웃바운드 고객상담실 팀장 경력자 - 밝고 적극적인 성격 소유자 -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탁월한자 |
성 명 | 이메일 | js3409@truehr.co.kr | |
---|---|---|---|
전 화 | 휴대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