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정보
당신의 진정한 커리어 파트너 트루에이치알
포지션 | 대표 통신회사의 신규사업 플랫폼 구축 고객 Pain Point 개선 전문가 초빙규사업 플랫폼 구축 고객 Pain Point 개선 전문가 초빙 | ||
---|---|---|---|
회 사 | 대기업 | 직 급 | 과장 ~ 차장 |
외국어 | 수준 :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2차면접 | 마감일 | 채용시 |
[주요업무]
고객 VOC 기반 서비스 개선 및 운영 - 서비스 운영 지표 정의 및 관리 - VOC유형 분석 및 개선 기획 - 상품별 파트너사와 상품 개선 활동 고객접점 센터 성과 관리 - 상담 운영 지표 정의 및 목표 설정 - 각 지표별 실적 관리(ex 인입율, 응대율, 처리율) 및 이슈 발생 대응 [자격요건] - 서비스 운영 및 고객 voc분석/개선 직무 경험 5년 이상 - 전자상거래, 오픈마켓, 소셜커머스에서 업무 경험한 분 우대 |
성 명 | 이선주 대표이사 | 이메일 | sun@truehr.co.kr |
---|---|---|---|
전 화 | 02-508-1096 | 휴대폰 | 010-9167-8986 |